메뉴 건너뛰기


프레시안, 박흥수 사회공공연구원 철도정책객원연구위원, 2018.02.15 18:26:02

<조선>, 모르면 좀 가만히 계시라

[기고] 조선일보 김민철 사회정책부장이 알아야할 철도의 눈물

조선일보는 비정규직 외면하는 정규직 노조를 규탄하고 공격한다. 철도노조는 자회사나 비정규직과 적극적으로 연대하고 노조 가입의 문을 열어 함께 하고자 하는 노력을 꾸준히 해왔다. 조선일보는 자신들이 규탄하는 정규직 이기주의를 극복하고자 하는 철도노조를 칭찬하고 응원해야 하지 않는가?

http://www.pressian.com/news/article.html?no=186387

번호 제목 날짜
106 투데이코리아: 남북철도 연결로 꿈꾸는 통일 한국의 미래- 박흥수 기관사 (18.06.15) 2018.09.07
105 경향신문: 우리는 경쟁이 아닌 철도의 발전과 공공성을 원한다 (18.06.06) 2018.09.07
104 매일노동뉴스: 구의역 사고 2주기, 안전사회를 위한 제안 (18.05.29) 2018.09.07
103 노동과 세계: 한국형 노동이사제는 가능한가? (2018.05.16) 2018.09.07
102 프레시안: '철피아' 놀이터 된 SR...KTX 쪼개기 5년의 민낯 (18.05.18) 2018.09.07
101 프레시안: 당장이라도 서울발 기차가 12시간만에 중국 도착한다 (18.05.10) 2018.09.07
100 YTN 라디오 등: 박흥수 "남북 철도 연결, 철의 실크로드 한반도에서 시작.. 서울역이 국제역" (18.05.10) 2018.09.07
99 프레시안: "文대통령, 운전자 넘어 한반도 '철도 기관사' 되시길" (18.05.04) 2018.05.07
98 오마이뉴스: '비정규직 제로', '중규직화' 돼선 안 된다 (18.05.02) 2018.05.07
97 tbs 교통방송 [김어준의 뉴스공장]: "서울~신의주~베이징까지 열차 연결되면 요금은 12만원 대" (18-05-02) 2018.05.07
96 [인터뷰] YTN 라디오: SR과 KTX통합, 안전과 공공성이 관건 (18.04.23) 2018.05.07
95 프레시안: 서울발 베이징행 기차표는 과연 얼마일까? (18.03.22) 2018.05.07
94 프레시안: 평택-오송 고속철을 지하로? 건설사만 배불린다 (18.03.10) 2018.05.07
93 산경e뉴스신문: 시장과의 타협이 아닌, 에너지 산업의 공적재편을 선택해야 (18.03.06) 2018.05.07
» 프레시안: <조선>, 모르면 좀 가만히 계시라 (18.02.15) 2018.05.07
91 레디앙: '공공부문 비정규직 제로시대' 과연 달성될 것인가, 현황과 쟁점 (18.01.04) 2018.05.07
90 프레시안: 북한 선수단이 평창행 KTX 타는 걸 상상한다 (18.01.04) file 2018.05.07
89 노동사회 제196호: 공공부문 간접고용 비정규직 정규직화의 바람직한 방향 (17.09,15) file 2017.11.17
88 민플러스: 비정규직 문제 악화시킨 ‘비정규직 대책’ (17.11.02) file 2017.11.17
87 프레시안: 지난 세월 국토부가 만들어놓은 한심한 '철도 쪼개기' (17.10.02) file 2017.11.17